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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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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지트(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더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PC통신, 인터넷, , 스마트폰 앱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서비스명은 변경될 수 있고, 서비스명이 변경이 되어도 이용약관의 효력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2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란 회사가 간판 및 관련 서비스를 이용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유료서비스"라 함은 "서비스"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정보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보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3항의 방법 등으로 "회사"가 별도 고지한 약관 개정 공지 기간 내에 "회사"에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명시적인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관련법령과의 관계)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5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경영상의 어려움, 수익성 악화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등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공지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6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 교체, 수리 등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회사"는 컴퓨터, 서버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의 경우,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등의 이유로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1개월 전에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이 올린 정보, 자료 등을 백업하여 전달합니다.

     

     

    7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 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거나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B.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C. 회사가 실명확인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이용자의 실명 가입 신청이 사실 아님이 확인된 경우

     

    D.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E.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전화번호나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F.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G. 기타 이 약관에 위배 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회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8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A.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B. "회사"는 전항에 따른 "회원"의 해지요청에 대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C. "회원"이 계약을 해지 하는 경우에도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2. "회사"의 해지

     

    A.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7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 거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b. "회원""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c. 기타 "회원"이 이 약관 및 "회사"의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d. 1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B.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회원"에게 전자우편, 전화, 팩스, 문자 또는 그 외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 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9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입 시스템의 특성상 비밀번호가 필요치 않은 경우에는 비밀번호에 관한 의무, 책임 등의 부분은 효력이 없어집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6. 5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회원 및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정책,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 또는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A. 허위 정보의 등록

     

    B.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C.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D.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재산권에 대한 침해

     

    E.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및 초상권에 대한 침해.

     

    F. 광고성 정보,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G.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H. 자신의 ID, PW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는 등의 행위

     

    I.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J.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K.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L. “서비스의 운영에 방해가 되거나 피해가 되는 행위, “회사에 피해가 되는 행위

     

    M.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11 (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및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 또는 임시조치(노출 중지 처리 등)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로 회사또는 제3자가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 “회원은 그 피해에 대해서 배상의 책임이 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초상권, 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8.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 또는 "서비스"의 운영,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9. 자신의 조직 또는 사업을 홍보할 목적으로 허위 또는 과장된 게시글을 게재하는 경우

     

    10. 의미 없는 문자 및 부호에 해당하는 경우

     

    11. 3자 등으로부터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된 경우

     

    12.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2 (회원게시물의 관리)

     

    1. "회원""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특성상, 원활한 운영 및 운영 상황의 파악을 위해서 회원의 고객의 정보를 ”"는 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회원의 고객의 정보를 이용하여 정보, 혜택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를 하고 회원의 동의에 따라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3 (이용제한 등)

     

    1. "회사""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 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의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 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 "컴퓨터프로그램 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회사의 이용제한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5[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6.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7. 본 조에 따라 이용제한이 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이용중단, 또는 소멸 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14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회원" 상호 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3. "회원"은 이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회원" 상호 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 양도, 판매, 담보목적으로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6. "회원""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입력한 게시물, 정보(텍스트, 이미지 등)는 별도의 저작권 동의없이 "회사"가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 판촉, 제휴처 제공 등의 목적으로 무상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타당한 사유로 삭제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내부검토 후에 빠르게 이를 조치합니다.

     

     

    15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나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체 또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6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립하여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통신판매 중개사업자로 간판 또는 광고물의 견적, 계약, 제작, 시공의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회원간의 거래에 대해서는 일반적인 상거래 통념에 따릅니다.

     

     

    17 (청약철회와 계약해제 및 해지)

     

    1. "회사""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 또는 "비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또는 "비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때에는 "서비스"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서비스이용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A. 이용계약에서 약정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B. 제공되는 "서비스"가 표시 광고 등과 상이하거나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C. 기타 "서비스"의 결함으로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3. 1항의 청약철회와 제2항의 계약해제·해지는 "회원" 또는 "비회원"이 전화, 전자우편 또는 모사전송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4. "회사"는 제 3항에 따라 "회원" 또는 "비회원"이 표시한 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제·해지의 의사표시를 수신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원" 또는 "비회원"에게 회신합니다.

     

    5. "회원" 또는 "비회원"은 제 2항의 사유로 계약해제·해지의 의사표시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완전한 "서비스" 혹은 서비스 이용의 하자에 대한 치유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8 (환불)

     

    1. “회사의 환불 및 취소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가 제1항에 따라 환급할 경우에 "회원" 또는 "비회원"이 서비스 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3. 환불 진행 시, 환불 금액 정산은 다음과 같은 규칙으로 진행됩니다.

     

    A. 할인율 적용은 계약 기간을 정상적인 만기 형태로 이용한다는 전제로 제공된 것이며 중도 환불 시 할인율 적용 금액이 아닌 표준 금액 요금으로 정산됩니다.

     

    B. 할인율 적용이 아닌 표준 금액의 월 요금 기준으로 일할 계산 후 선납한 이용요금에서 사용된 기간의 금액을 제외한 잔액의 90%를 정산합니다.

     

    C. 환불은 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 환불 조치 됩니다.

     

    D. 환불 되지 않는 10%는 고객 귀책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해지한 위약금으로 처리됩니다.

     

    E. 일시적인 장애 및 기타 사유로 인해서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에는 중단된 시간을 월 요금 기준으로 역산하여 계산하고, 중단에 대한 보상으로 계산된 금액을 환불합니다.

     

     

    19 (회사의 계약해제·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사""회원" 또는 "비회원"이 제13조 각 항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계약을 해제·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1항의 해제·해지는 "회사"가 자신이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회원" 또는 "비회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의 해제·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 또는 비회원""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4. "회원" 또는 "비회원"의 귀책사유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제·해지의 효과는 제23조를 준용합니다. 다만, 환불은 "회사""회원" 또는 "비회원"에 대하여 계약해제·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이를 환급합니다.

     

     

    20 (개인정보보호)

     

    A. "회사""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B. "회사""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립하여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C.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D.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제3자의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해당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1(위치기반 서비스)

     

    1. 위치기반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위치 정보 사업자로부터 제공 받은 위치 정보 수집대상의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다음 각 호와 같은 내용의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 현재 위치를 활용한 업체 정보 제공: 개인 위치 정보 주체의 현 위치를 기준으로 근거리 및 방문이 가능한 업체, 콘텐츠, 광고 등의 정보를 제공하거나 추천합니다.

     

    2. 위치 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 위치 정보를 수집합니다.

     

    A. 휴대폰 단말기를 이용한 기지국 기반(Cell ID방식)의 실시간 위치 정보 수집

     

    B. GPS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GPS 정보를 통한 위치 정보 수집

     

    C. Wi-Fi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WPS 정보를 통한 위치 정보 수집

     

    D. 기타 위치를 식별할 수 있는 장치를 통해 수집되는 위치정보 수집

     

    3. 위치 기반 서비스의 이용

     

    A. 위치 기반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B. 회사는 위치 기반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C. 회사는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위치 기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D. 회사는 C항의 규정에 의하여 위치 기반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리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E. C항에 의한 장애로 인하여 위치 기반 서비스가 제한 또는 정지된 경우에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개인 위치 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A. 개인 위치 정보를 이용하는 회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호 : 주식회사 지트

    . 대표자: 김승범

    . 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488번길 54 5504

    . 대표전화: 1644-7625

     

    B. 회사는 개인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 위치 정보 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C.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D.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 위치 정보 주체에 대한 위치 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 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1년간 보관합니다.

     

    E. 회사는 개인 위치 정보를 이용자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 위치 정보를 수집한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이용자에게 제공 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개인 위치 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 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이용자가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5. 개인 위치 정보 주체의 권리

     

    A.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 위치 정보를 이용한 위치 기반 서비스 제공 및 개인 위치 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 위치 정보 및 위치 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B.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 위치 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C.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1. 본인에 대한 위치 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 위치 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 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D. 이용자는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6. 법정대리인의 권리

     

    A. 회사는 14세 미만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개인 위치 정보를 이용한 위치 기반 서비스 제공 및 개인 위치 정보의 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이용자와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14조에 의한 이용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B.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 위치 정보 또는 위치 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 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 정보 및 위치 기반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위치 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7.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 의무자의 권리

     

    A.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 등이라 한다)의 보호 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 보호를 위하여 개인 위치 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금치산자

    3.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 복지법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 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B.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 위치 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 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 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C. 보호 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 위치 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 위치 정보 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8. 위치 정보 관리책임자의 지정

     

    A. 회사는 위치 정보를 적절히 관리, 보호하고 개인 위치 정보 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 정보 관리 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B. 위치 정보 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22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회원"이 게재한 이용 후기, 평가, 사진 등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등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5. "회사"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A. 회원 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B.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손해

     

    C.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및 제3자의 불법적인 행위를 방지하거나 예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손해

     

    D. 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23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상담 및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 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337일부터 시행됩니다